블랙야크, 아이유와 함께한 봄 아웃도어 화보 공개

등산화, 바람막이, 팬츠, 배낭 등 매치

아이유 봄 화보 컷.(블랙야크 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블랙야크가 자연 속으로 걸어가고 싶게 만드는 아이유의 봄 아웃도어 화보를 25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아이유는 산행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고어텍스 등산화에 바람막이, 팬츠, 배낭 등을 활용해 봄기운이 가득한 아웃도어 패션을 제안했다.

블랙야크의 기술력이 담긴 등산화, 트레킹화를 자신만의 매력을 더해 스타일링하며 당장이라도 자연 속으로 걸어갈 등산화 연출법의 정수를 보여줬다.

화보 속 아이유가 선택한 등산화는 블랙야크의 2024년 봄 신제품 '요크셔 The First GTX'다. 요크셔는 흔들림 제어, 충격 흡수, 접지력, 투습력 등을 높여 안정감과 편안함만 남기는 블랙야크의 등산화 기술력이 대거 반영됐다. 차분한 색감과 간결한 디자인으로 산행은 물론 일상에서 고프코어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등산화와 함께 소화한 아이유의 바람막이는 날씨와 기온의 변화가 잦은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기능적으로 입을 수 있는 제품들이다. 그중에서도 블랙&화이트 패션을 연출한 초경량 후드 일체형 방풍 재킷은 '라이트피크패커블재킷'이다. 통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옆구리 뒤쪽에 벤틸레이션 디테일을 더했고 왼쪽 주머니를 활용해 작은 사이즈로 접어 보관이 가능한 패커블 기능으로 휴대성도 갖췄다.

이외에도 아이유는 실버 베이지의 '나노AWC재킷', 라이트 블루의 '노카엔 GTX 3L 재킷', 푸시아 컬러의 '다나스 GTX 재킷'을 착용해 범용적인 모노톤부터 봄의 생기가 느껴지는 비비드한 색감의 재킷까지 다양한 바람막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매 시즌 아이유 등산화, 아이유 바람막이로 불리며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만큼 이번 봄 아웃도어 화보 역시 그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아이유와 함께 블랙야크의 고기능성 제품들을 다양하게 제안한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