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과 함께 호캉스, 티타임 즐겨요"…유통가, 벚꽃 시즌 이벤트
[주말쇼핑포인트] 호텔가, 관련 패키지 출시…온수풀 개장
스타벅스, 벚꽃 축제 지도…N서울타워, 벚꽃 패키지 선봬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벚꽃의 계절, 봄이 왔다. 전국 곳곳에서 벚꽃 축제가 열리는 가운데, 유통업계에서도 벚꽃 구경에 나선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앤리조트 시그니엘 서울은 객실 1박과 벚꽃 칵테일 바우처 2매로 구성된 '조이풀 스프링' (Joyful Spring) 패키지를 선보였다.
석촌호수가 내려다보이는 객실이 우선 배정돼 만개한 봄꽃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시그니엘 서울 79층 더 라운지에서 블러썸 마티니, 블러썸 하이볼 등을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바우처도 제공한다.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은 프리미어 및 스위트 객실 예약 시 최대 30% 할인된 특별 요금을 제공하는 '시그니엘 브랜드 페스타'(SIGNIEL BRAND FESTA)도 선보였다.
서울 신라호텔은 숲속에 둘러싸인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를 오픈했다. 온수풀에서 남산의 벚꽃을 여유롭게 조망할 수 있다.
'도심 속 휴양지' 콘셉트에 맞춰 프랑스 니스의 '니수아즈 샐러드 볼', 멕시코 칸쿤의 '멕시칸 타코·나초 칩' 등 이국적인 휴양지 메뉴도 준비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벚꽃 축제가 열리는 지역 내 인기 매장 10곳을 소개한 지도를 공개했다.
진해군항제가 열리는 경남 창원시에 위치한 '스타벅스 진해경화역DT점', 계룡산국립공원 초입에 자리 잡은 '스타벅스 공주동학사DT점', 벚꽃축제가 열리는 여의도 한강공원 인근 '스타벅스 여의도공원R점' 등이다.
또한 총 98개 매장을 '체리블라썸 이벤트 매장'으로 선정하고 다음 달 12일까지 '체리 품은 큐브 브레드' 등 특화 푸드를 판매한다.
CJ푸드빌(048180)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는 4월 14일까지 벚꽃을 형상화한 N서울타워 굿즈와 벚꽃 사진, 전망대 2인권으로 구성한 '벚꽃 패키지'를 선보인다.
N서울타워 메인광장에선 '2024 남산 와인 페어'를,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 다이닝'에선 '와인으로 경험하는 이탈리아 미식 여행과 하모니'를 주제로 '와인 클래스 & 디너'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체리 블러썸' 테마의 봄 시즌 한정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 벚꽃을 모티브로 한 '체리 블러썸 아이스크림'과 '체리 블러썸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등이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