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캐스퍼' 색상을 모티브로…빽다방, 소울트로닉에이드 등 출시

캐스퍼 감성 음료로 구현, 차량 경품 혜택도

(빽다방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더본코리아 빽다방은 현대자동차의 캐스퍼와 협업한 신메뉴 '소울트로닉에이드'를 포함한 음료 4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빽다방은 경형 SUV '캐스퍼'만의 감성을 음료로 구현하고, 실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소울트로닉에이드'는 '캐스퍼 디 에센셜' 색상 중 하나인 '소울트로닉오렌지펄'을 모티브로 삼은 에이드다. 체내 흡수가 빠르고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트러스 맛의 스포츠음료를 베이스로 사용해 봄철에 활력 충전에도 제격이다.

빽다방은 협업 음료 외에 시즌 한정 메뉴(트로피칼팝핑스무디, 블루캔디밀크쉐이크, 완전파인애플주스)도 함께 출시한다.

빽다방은 오는 4월 21까지 한 달간 신메뉴 4종을 구매한 빽다방 멤버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스퍼 디 에센셜(1명) △빽다방 10만 원 이용권(10명) △캐스퍼 하루(24시간) 시승권(3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모든 고객에게 매장에 비치된 홍보물 내 QR코드를 통해 캐스퍼 10만 원 할인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