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 도야마 직항편 여행 패키지 상품 출시

17일 오후 롯데홈쇼핑서 판매…다테야마 알펜루프 설경 백미

알펜루트 전경(롯데호텔앤리조트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롯데JTB와 함께 전세기를 타고 일본 니가타현 소재 롯데아라이리조트로 떠나는 여행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오후 9시 35분부터 1시간 동안 롯데홈쇼핑에서 판매될 이번 패키지는 인천-도야마 왕복 직항 아시아나 항공 전세기를 타고 롯데아라이리조트로 떠날 수 있어 교통 편의성이 더욱 증대됐다.

롯데아라이리조트 2박을 포함한 3박 4일 및 4박 5일 일정으로 총 3회(4월27일, 4월30일, 5월4일)에 걸쳐 출발한다. 전체 약 90㎞에 달하는 다테야마 알펜루트를 케이블카, 고원버스, 로프웨이 등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해 횡단하면서 시시각각 변화하는 대자연의 풍경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연중 오직 두 달간만 볼 수 있는 최고 18m 높이 무로도 설벽의 절경은 이번 여행의 백미이다.

젠코지, 지옥계곡 야생원숭이 공원, 오부세 전통 마을 등지의 나가노현 핵심 관광 명소와 지역 특식도 함께 즐긴다. 도야마현의 특식인 마스스시, 야키니쿠, 카레라이스와 지방 특산물인 오부세 마을 밤과자 등을 비롯해 롯데아라이리조트의 석식 2회를 더해 식도락 일정을 겸비했다.

한편, 방송 중 직항 패키지를 구매한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부산 숙박권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마련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직항 전세기 상품은 도쿄, 오사카 등과는 전혀 다른 대자연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여행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