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일본서 가장 아름다운 스키장 '아라이리조트' 방송

리조트 숙박에 다테야마 알펜루트·나가노 관광 포함 상품

롯데아라이리조트 특별방송(롯데홈쇼핑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롯데홈쇼핑은 17일 아시아 최대 규모 리조트로 천연온천 등 최고급 시설을 갖춘 일본 '롯데아라이리조트' 여행상품을 특별 방송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아라이리조트는 2023년 호주 여행전문 매체 이스케이프가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키장으로 선정한 최고급 리조트이다.

2020년 미쉐린 가이드 니가타 특별판에서 '최고 편안한' 등급 호텔로도 소개됐다. 최고급 레스토랑과 천연온천, 액티비티 시설을 갖췄고 리조트를 설경이 둘러싸고 있다.

17일 오후 롯데아라이리조트 특별 방송은 지난해 3월 이후 1년 만에 다시 진행되는 것이다. 당시 판매한 여행상품은 비교적 고가(150만~180만원대)인데도 60분 동안 주문 건수 2300건을 기록했다.

리조트 숙박을 비롯 다테야마 알펜루트, 나가노 관광을 포함한 3박 4일 일정 상품이다.

다테야마 알펜루트는 높이 2450m의 산봉우리로 1년 중 4월부터 두 달 간만 20m 높이 설벽을 볼 수 있다. 이밖에 아시아나 항공 전세기 탑승, 호시조라 온천 휴식 등이 포함돼 있다.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일본 크루즈여행 이용권, 롯데상품권 100만원권, 롯데 시그니엘 부산 디럭스룸 숙박권, 룸 업그레이드 등 혜택을 준다.

실시간 채팅 서비스 '바로TV톡' 참여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적립금 3만원을 지급한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