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월간 위메프 해외여행 3월호' 유럽 선정…최대 15% 할인
여행객 5명 중 1명은 추석 연휴 있는 9월에 떠나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위메프는 '월간 위메프 해외여행 3월호' 유럽편 등 행사에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추석 연휴는 2일 휴가를 사용하면 최장 9일간 황금 연휴를 즐길 수 있어 유럽 패키지 예약률이 지난해 대비 약 10배 증가하고 유럽 항공권 구매 고객 5명 중 1명은 9월에 떠나는 것으로 조사됐다.
유럽국가 가운데 자유 여행지는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순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패키지 상품은 △이탈리아 △튀르키예 △스페인 순으로 잘 팔렸다.
위메프는 장거리 해외 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점을 반영해 유럽여행 특별 행사를 준비했다.
매달 하나의 여행지를 선정하고 위메프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월간 위메프 3월호에서 이탈리아, 튀르키예, 스페인·포르투갈 등의 여행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최대 15만 포인트를 페이백 해주는 '해외여행 얼리버드' 행사도 있다. 6~10월 출발 얼리버드 예약고객이 대상이며 100만·200만·300만 원 이상 결제시 각각 5만·10만·15만 원 포인트를 돌려받을 수 있다.
아울러 위메프 고객이라면 누구나 로마, 파리 등에 위치한 '맥아더글렌 아웃렛’ 센터에서 쇼핑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