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화이트데이 '행복과 위로' 담은 컬래버 상품 선봬

그림비·조구만·이야이야앤프렌즈·티니핑과 맞손

CU 화이트데이(BGF리테일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CU는 따뜻한 감성을 담은 일러스트레이터, 일상의 공감을 담은 캐릭터 등과 손잡고 화이트데이 차별화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CU는 '모든 순간을 사랑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감성적이고 실용적 가치를 높인 굿즈가 담긴 상품을 준비했다.

행복과 위로에 집중하는 일러스트레이터 '그림비', 일상에서 작은 행복을 찾는 캐릭터 '조구만', 감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야이야앤프렌즈', 인기 3D 애니메이션 캐릭터 티니핑과 컬래버레이션한 상품 20여 종을 내놓는다.

대표 상품은 '그림비'와 협업한 8종이다. 포스터와 엽서 세트, 포토 스티커, 포토 카드 등 감성과 실용성을 담은 굿즈를 사탕, 초콜릿 등과 동봉했다.

조구만은 엽서, 꾸미기 스티커 등과 키링, 코스터, 펜 케이스 등 굿즈가 담긴 상품을 준비했다.

이야이야앤프렌즈가 그려진 필통과 호보백, 포스터 등이 담긴 상품과 티니핑 머리띠, 크로스백 등이 동봉된 상품도 판매한다.

28일부터 자체 커머스 앱 포켓CU에서 각종 캐릭터와 컬래버한 30여 종의 화이트데이 차별화 상품을 살 수 있다.

츄파춥스 머그컵 등 온라인 전용 상품 19종은 포켓CU 앱에서 주문 시 집 앞으로 배송받을 수 있다.

12일까지 화이트데이 차별화 상품 19종을 카카오페이로 2개 이상 결제하면 반값에 살 수 있다.

페레로로쉐 기획 상품 9종을 BC카드로 사도 50% 할인이 적용된다. 페레로로쉐 3개, 5개입 상품은 2+2 행사를 한다.

13일 오전 10시 포켓CU에서 페레로로쉐 50% 할인 쿠폰 1만 개를 증정한다. 화이트데이 차별화 상품 구매 시 즉석커피 겟(GET) 아메리카노 증정 행사를 31일까지 펼친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