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3월 '혼수∙이사 세일해 봄' 프로모션 진행

냉장고, 세탁기 등 구매하면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전자랜드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전자랜드는 혼수와 이사 가전제품 수요가 몰리는 봄 시즌을 맞이해 3월 한 달간 '혼수∙이사 세일해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 전국 매장에서 필수 대형 가전인 냉장고와 TV, 세탁기, 건조기, 청소기 등 5가지 행사 모델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300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봄철 미세먼지에 대비하기 위해 의류관리기와 공기청정기까지 행사 카드로 구매하는 고객들은 최대 14%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생활에 꼭 필요한 주방 가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6인용 밥솥과 3구 전기레인지 행사 모델을 전국 매장에서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주요 제조사의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밥솥, 헤어드라이어 등 7품목을 구매하면 1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소형가전 알뜰 패키지' 행사도 준비했다.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 쇼핑몰에서는 대형 냉장고 행사 모델을 최대 3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며, 온라인 전용 12만 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에어컨 창고 대방출' 행사를 통해 에어컨 이월 상품도 최대 47% 할인한다. 여가 시간에 캠핑을 자주 가는 캠핑족들은 텐트, 미니 에어컨, 미니 선풍기, 폴딩 박스 등 캠핑용품도 기획전에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