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본골프, 럭셔리 워치 메이커 '태그호이어' 협업 진행

스타일리시한 필드 룩 제시…의류·가방부터 시계까지

말본골프X태그호이어 컬렉션.(말본골프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미국 LA 기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는 스위스 럭셔리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와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말본골프X태그호이어' 컬렉션은 창의와 혁신을 추구하는 양사의 철학에 기반해, 보다 즐겁고 세련된 골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데 집중했다.

스타일리시하되 보다 크리에이티브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즐기도록 양사의 로고와 컬러, 브랜드 정수가 유기적으로 조합된 의류, 가방, 모자 등부터 스코어 기록과 샷 추적, 클럽 추천 등 다양한 골프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워치와 트렌디한 골프가 갖출 아웃핏을 제안한다.

말본골프X 태그호이어 컬렉션은 아노락 자켓, 하프집업 피스테, 폴로셔츠, 베스트, 글러브, 드라이버커버, 퍼터커버, 캐디백, 골프공 등 총 15종으로 구성된다.

주력제품인 '태그호이어 아노락 재킷'은 그린, 블랙 등 단색의 클래식한 스포티함이 돋보이는 반팔 디자인이다. 긴 팔을 겹쳐 입으면 환절기에도 활용도가 높고 경량의 원단을 사용해 안 입은 듯 가볍다.

전면에는 태그호이어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뒷면에 말본골프 로고 레터링으로 협업 제품임을 강조했다. 블랙과 그린, 그린과 화이트 등 말본골프만의 세련된 컬러 조합도 특징이다. 허리단에 고무밴딩을 적용해 찬 바람 차단 뿐 아니라 실루엣을 조절할 수 있어 볼륨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지퍼 포켓은 수납의 안전성을 높인다.

콜라보레이션은 골프웨어, 용품 뿐 아니라 시계까지도 이어졌다. 태그호이어는 골프에 최적화된 '커넥티드 칼리버 E4 45MM 말본골프 에디션'을 선보였다.

태그호이어 골프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하면 라운드 스코어와 샷을 기록할 수 있어 골퍼는 오롯이 경기에 집중할 수 있다.

여기에 말본골프 버킷 로고와 터쿼이즈 블루와 그린이 스포티함을 살려, 기존 시계와 확연히 다른 희소성으로 골프 애호가의 시선을 끈다.

말본골프X 태그호이어 컬렉션은 말본골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말본골프가 입점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대전점, 센텀점, 광주점 등 총 13개 매장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