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정월대보름 '건강 한 상 차리기' 기획전
- 이호승 기자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는 정월대보름 대표 먹거리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건강 한 상 차리기' 기획전을 29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정월대보름 피호두', '정월대보름 피땅콩'과 7종의 견과류와 건과일로 구성된 '14일의 건강한 습관 한봉견과', 황토가마에서 원적외선으로 익힌 '황토가마 볶음땅콩'을 만나볼 수 있다. 붉은빛의 외피를 가진 이색 품종 '루비호두'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찹쌀, 수수, 기장, 서리태, 적두를 한 통에 담은 제품인 '정월대보름 오곡밥'과 무농약 재배 고사리만을 건조해 만든 '친환경 건고사리', '친환경 무청 시래기'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청정 제주의 바람과 햇살로 자란 '한라산 건고사리∙건취나물'을 준비했다.
불리고 삶는 수고로움 없이 바로 세척하여 조리할 수 있는 데친 나물은 취나물, 무시래기, 곤드레 등 명절에 인기 있는 나물로만 선별해 준비했다. 이외에도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친환경적으로 재배해 믿고 먹을 수 있는 건도라지, 건취나물, 건가지 등도 구매할 수 있다.
김용우 올가홀푸드 영업혁신팀 팀장은 "안녕과 복을 기원하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올가만의 가치를 담아 믿고 먹을 수 있는 오곡, 견과, 나물 등의 대보름 먹거리를 엄선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yos54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