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캐세이' 제휴 서비스 개시…"1년 간 골드 멤버십 혜택"

최대 15% 할인 및 10만원 상당 쇼핑 혜택 증정

(신세계면세점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신세계면세점은 캐세이퍼시픽항공 운영사인 '캐세이' 고객을 대상으로 면세점 할인, 멤버십 등급 상향, 캐세이 마일리지 적립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캐세이 회원은 면세품 구매 시 최대 1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신세계면세점 골드 멤버십 혜택이 1년간 주어진다. 월마다 최대 10만 원의 신세계면세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시아 마일즈' 적립 혜택도 있다.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의 고유 화폐로 전 세계 800여 개의 캐세이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전지점 어디서나 상품 구매 후 인도가 완료되면 1000원당 1 아시아 마일즈가 적립된다. 매월 최대 500 아시아 마일즈까지 적립할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항공 탑승객 대상으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캐세이퍼시픽항공 이용객에게 회원 여부와 관계없이 최대 5만 원 상당의 쇼핑지원금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캐세이가 전 세계 1000만 회원을 보유한 만큼 이번 혜택 제공을 통해 신세계면세점을 찾는 고객들이 더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며 "신세계면세점과 캐세이 고객의 면세 쇼핑 만족도가 한층 높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면세점은 지난해 12월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캐세이와 마케팅 업무 협약을 맺었다. 개별 여행객 중심으로 변화하는 면세와 여행 산업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한 전략적 협업의 일환이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