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푸드, 배상면주가와 함께 '설프라이즈 주안상' 이벤트 진행

댓글 이벤트 진행…체험단 총 30명 선정

LF푸드는 명절을 맞아 '우리술 명가' 배상면주가와 손을 잡고 '설프라이즈 주안상' 이벤트를 진행한다(LF푸드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LF푸드는 명절을 맞아 '우리술 명가' 배상면주가와 손을 잡고 '설프라이즈 주안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LF푸드는 가족이 함께하는 연휴를 맞아 다 같이 여유롭고 즐거운 휴식 시간을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랑하는 부모님에게 번거로운 음식 준비 없이 간편하게 잘 차린 주안상을 대접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 한 상 키트'를 구성했다.

12일까지 LF푸드 및 느린마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마음을 나눌 가족을 태그하고 부모님을 쉬게 해주고 싶은 이유를 댓글에 남기면 체험단 응모가 완료된다. 총 30명을 선정해 전통주를 비롯한 다양한 주류와 잘 어울리는 하코야 김치오뎅전골, 통 파닭꼬치, 마제소바와 느린마을막걸리 나무잔을 선물로 제공한다.

체험단을 대상으로 한 미션도 준비됐다. 개인 인스타 계정에 LF푸드 및 느린마을 공식 인스타그램을 태그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사랑하는 가족들과 한라이즈 한 상을 즐기는 순간을 공유하면 된다.

3월 3일까지 LF푸드 스토어팜 '엘푸마켓'에서는 설맞이 푸짐한 한상 기획전을 진행한다. 가족들과 함께 식사 겸 안주로도 즐기기 좋은 하코야 김치오뎅전골을 비롯해 나가사끼 짬뽕탕 등 총 16개의 상품을 엄선해 최대 4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토어팜 알림 받기 설정 시 10%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프리미엄 일식 브랜드 하코야의 김치오뎅전골은 김치가 들어가 시원 칼칼한 국물과 쫄깃한 어묵이 어우러져 완성한 감칠맛이 돋보인다. 탱글한 우동면을 적용해 식감을 살리고 양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여럿이 나누어 먹기 좋은 메인 요리로 제격이다.

나가사끼 짬뽕탕은 사골 베이스에 오징어, 쭈꾸미,홍합, 새우, 꽃게 등 6가지 해산물과 3가지 채소로 시원하면서도 담백하면서도 깊은 국물 맛을 내 추운 겨울 따뜻한 국물요리로 즐기기 좋다.

LF푸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설 연휴 지친 부모님들에게 맛과 풍류를 담은 센스 있는 주안상을 선물하고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길 바란다"며 "LF푸드는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미식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