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설 연휴 첫날까지 '쓱배송' 운영…9일 오후 주문 시 당일 배송

6일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 선물 매장 '쓱배송' 중심 전환

SSG닷컴 설 연휴 첫날까지 쓱배송 운영.(GGS닷컴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SSG닷컴이 연휴 첫날인 9일 오후 1시30분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저녁에 받아볼 수 있는 '쓱배송'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설 선물 세트 매장을 6일 오후 2시부터 '쓱배송' 상품 중심으로 운영한다.

행사카드 구매 시 인기상품 최대 40% 할인 및 구매 금액대별 최대 50만원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상품권 혜택은 즉시 할인으로도 적용할 수 있다.

신세계몰 선물 세트도 당일 수령할 수 있는 '퀵배송' 상품, 다음 날 오전 8시까지 도착하는 '아침배송' 상품 위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입점업체에서 자체 발송한다.

선물 상품을 구매한 뒤 페이백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에 따라 상품권 증정 혜택을 최대 35만원까지 제공한다.

오는 8일부터는 '쓱배송' 장보기 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식품, 주방용품 등 명절 연휴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다만 연휴 기간 중 2월10일 하루 쓱배송을 운영하지 않는다. 새벽배송은 10일과 11일 이틀간 휴무로 12일부터 다시 운영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쓱닷컴이 준비한 선물 세트와 제수를 설 전날까지 편리하게 받아보시길 바란다"며 "휴대전화 번호만 알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모바일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해 보는 것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