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취향대로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조구만 등 캐릭터와 콜라보

네이버 쇼핑라이브, 스탬프 경품 응모 이벤트 등 프로모션도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CU는 MZ세대 사이에서 떠오르고 있는 다양한 캐릭터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손잡고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공략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CU의 지난해 밸런타인데이 매출은 전년 대비 33.8% 성장했다. 특히 행사 기간 미피, 꽃카 등 캐릭터와 협업한 차별화 상품 매출이 46.6% 크게 늘었다.

이에 CU는 올해 콘셉트를 '취향대로 밸런타인데이'로 정하고 MZ세대 사이에서 수많은 마니아층을 거느린 △조구만 △토대리(개굴TV) △혀땳은앙꼬 △버터패밀리 △이야이야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올리베 브랜드와의 콜라보 상품 40여 종을 판매한다.

또 고객의 알뜰 쇼핑을 돕기 위해 오는 7일 저녁 7시30분부터 밸런타인데이 특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를 통한 경품 증정 행사가 진행되고 CU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페레로로쉐 상품 교환권 등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4일까지 경품 추첨 응모 이벤트도 열린다. CU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상품 100여 종을 대상으로 상품 구매 후 포켓CU 멤버십을 적립하면 상품 1개당 스탬프 1개가 자동 적립된다. 추첨을 통해 순금 1돈, 콜라보 브랜드 굿즈 등 총 16종의 경품을 총 152명에게 증정한다.

이달 13일까지 BC카드, 현대카드(Apple pay),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CU 차별화 상품, 페레로로쉐 등 43종의 상품에 대해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반값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이달 말일까지 CU 밸런타인데이 차별화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get 핫아메리카노(L)를 증정하고 초콜렛 상품을 1000원 이상 카카오페이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get 커피 아메리카노 전 상품에 대해 500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