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2월 이달의 맛 '바삭한 쫀꾸렛' 출시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브라우니·초코쿠키 토핑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SPC 배스킨라빈스는 2월 이달의 맛으로 초콜릿 원료에 다양한 맛과 식감, 소재를 더한 아이스크림 '바삭한 쫀꾸렛'과 이달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2월 이달의 맛 '바삭한 쫀꾸렛'은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다채로운 식감으로 무장한 초콜릿 플레이버다. 꾸덕꾸덕한 '초콜릿 무스'와 '다크 블랙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고 쫀득한 '초코 브라우니'에 바삭한 '초코 쿠키 크럼 리본'과 '초콜릿 청크'까지 토핑했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다양한 식감과 텍스처의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토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어메이징! 쫀꾸렛 케이크'를 공개했다. 이달의 맛과 아몬드 봉봉, 엄마는 외계인 등 4가지 초콜릿 플레이버를 큐브 와츄원으로 골라 먹는 재미를 더하고, 케이크 상단에 조각 초콜릿, 초코 크리스피펄 등 초콜릿 토핑을 올려 완성했다.

이외에도 이달의 음료 '몽실몽실 초콜릿 블라스트'는 진한 초콜릿 무스 아이스크림의 달콤함과 다크 초콜릿 파우더의 쌉싸름함을 더한 제품으로, 휘핑크림까지 올렸다. 한 겹씩 부드럽게 구운 초콜릿 바움쿠헨 속에 초코 코팅 아몬드와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넣은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바움쿠헨 초콜릿'도 2월 한 달 동안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2월 1일부터 3일까지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2월 배라데이'를 진행한다. 우선 매장 방문 시 2월 이달의 맛을 포함해 3가지 맛을 담을 수 있는 파인트 사이즈(9800원)가 20% 할인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제휴사 혜택도 제공한다. 1만8500원 이상을 카카오페이로 전액 결제 시 4000원, 신한카드 마이샵으로 전액 결제 시 최대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선 버라이어티팩 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