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24 설날 선물 기획전' 운영…"합리적인 가격 구성"

정육·과일·수산물·건어물·가공육·반찬류·명절음식 등

(쿠팡 제공)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쿠팡은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가격대의 인기 선물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2024 설날 선물 기획전을 다음 달 11일까지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정육·과일·수산물·건어물·가공육·반찬류·떡·명절음식 등 고객들이 주로 선물하는 다양한 상품군을 모두 담아냈다.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는 제스프리·횡성한우·농협안심한우·우미학·목우촌 등이 있다.

쿠팡은 고객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구성했다. △3만원 미만의 실속형 선물 △3~5만원 대의 가성비 선물 △5만원 이상의 품격있는 선물 등 가격대별로 상품을 모아 확인할 수 있게끔 구분해 쇼핑의 편의를 더했다.

쿠팡 와우회원을 위한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와우 회원에게는 즉시 할인을 제공하며, 고객이 보유한 카드에 따라 최대 30% 카드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4만5000원의 추가 할인 쿠폰도 적용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설날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예산 소진 때까지 제공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감칠맛 상주 알알이곶감(800g) △오가 굴비 세트 10미(900g) △농협안심한우 1등급 채반선물세트 1호(1㎏) △우미학 한우 프리미엄 선물세트 2호(1.7㎏)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설날을 맞아 설 선물세트부터 준비하기 번거로운 명절음식까지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과 쿠팡에서 준비한 선물을 나누며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설 연휴가 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shakiro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