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설맞이 컬래버 브랜드관…"스팸과 테팔 팬을 한번에"

LG생건×LG전자, CJ제일제당×테팔, P&G×삼성전자 3개관

설 브랜드 추가혜택(G마켓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G마켓은 2월6일까지 '2024 설 빅세일'을 통해 이색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소개한다고 28일 밝혔다.

구매부터 실 사용까지 한 번에 해결되는 '이종 브랜드간 만남'을 콘셉트로 만두와 프라이팬, 세탁기와 세탁세제 등 상품을 묶었다.

컬래버 상품은 'LG생활건강(051900)×LG전자(066570)' 'CJ제일제당(097950)×테팔' 'P&G×삼성전자(005930)' 3개 브랜드관에서 선보인다.

식품 브랜드와 주방용품 브랜드, 생활용품 브랜드와 생활가전 브랜드가 각사 대표상품을 함께 선보이고 연계혜택을 준다.

LG생활건강×LG전자 브랜드관에선 브랜드 교차 쿠폰을 준다. LG전자 제품을 사면 LG생활건강 제품 구매 시 쓸 수 있는 쿠폰을, LG생활건강 제품을 사면 LG전자 제품을 살 때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28일 낮 12이 컬래버 라이브방송을 한다. LG생활건강 제품을 가장 많이 산 구매왕에게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LG전자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고객에게 LG생활건강 제품을 증정품으로 함께 준다.

CJ제일제당×테팔 브랜드관에선 두 제품을 함께 구성한 럭키박스를 판다.

2월1일 오전 9시 '테팔 솔레이 토스터+CJ제일제당 맥스봉&맛밤' 세트, 2월5일 오전 9시 '테팔 인덕션 원픽 냄비팬+스팸 닭가슴살' 세트를 특가에 선보인다. 각 250개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브랜드관을 통해 두 브랜드 제품을 모두 구매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1만원권을 증정한다. 2월1일 오후 8시 CJ제일제당×테팔 공동 라이브방송에선 구매왕, 소통왕 이벤트와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P&G×삼성전자 브랜드관에선 양사 인기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특가에 판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세탁건조기 세트, P&G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 건조 섬유유연제 및 다우니 액체형 세탁세제 등이다. 인스타그램 셀럽 '해리포터'가 함께하는 공동 라이브방송은 2월4일 낮 12시부터로 경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 관계자는 "구매고객 관점에서 관련성 있는 브랜드들이 G마켓을 통해 협업해 혜택을 키운 사례"라며 "관련제품 구매고객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