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갑진년 설 맞이 '럭키 세뱃돈 봉투' 이벤트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 구매하면 '스타벅스 봉투' 증정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스타벅스코리아는 다가오는 갑진년 설을 맞아 '럭키 세뱃돈 봉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5일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진행되는 '럭키 세뱃돈 봉투' 이벤트는 세뱃돈 봉투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설을 앞두고 특별한 세뱃돈 봉투를 찾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명절 분위기를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푸른 용의 해를 맞아 각각 '용의 비늘'과 ‘녹색 여의주를 입에 문 청룡'을 형상화한 두 가지 디자인의 봉투로, 푸른 용의 좋은 기운을 함께 나누고, 행운은 배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구매 1잔 당 2매로 구성된 봉투 1세트를 증정한다. 사이렌 오더와 드라이브 스루 존 주문 시에도 이벤트 대상 음료를 주문하면 '럭키 세뱃돈 봉투'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핑크 폼 딸기 라떼 △스타벅스 딸기 라떼 등 총 4종으로, 별도의 구매 제한 없이 구매한 음료 수량만큼 봉투 세트가 제공된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