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설맞이 특가 기획전'…최대 반값 할인

2월9일까지 한정특가·선물관·라이브쇼·반값특가 등

쿠팡 설맞이 특가 기획전(쿠팡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쿠팡은 최대 반값 할인 혜택을 담은 '2024 설맞이 특가 기획전'을 2월9일까지 연다고 18일 밝혔다.

설 명절 관련 모든 카테고리 상품을 혜택가에 선보인다. 와우회원은 할인 혜택이 더 크다. 특가 프로모션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2024설맞이특가기획전'을 검색하면 나온다.

기획전에서는 대표적으로 △설맞이 한정 특가 △선물&장보기 추천관 △라이브쇼&브랜드데이 △베스트셀링 반값-다 특가 △원데이 특가 등 테마관을 선보인다.

설 선물세트 등 카테고리별 대표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행사 기간 매일 라인업을 새롭게 운영한다.

선물&장보기 추천관은 가성비부터 프리미엄까지 아우르는 가격대별부터 베스트 카테고리별 추천을 보여주는 '설 선물 추천관'과 차례상 준비, 제수용품, 피로회복 등 상황에 맞는 상품을 모은 '알뜰 장보기 추천관'으로 세분화했다.

라이브쇼&브랜드데이 테마관은 △설 특집 쿠팡 라이브쇼 △설 브랜드데이로 각각 선보인다.

29일 시작하는 라이브쇼는 라이브 커머스에 실시간 구매 시 제공되는 추가 할인, 경품 추첨 등 혜택을 담았다. 설 브랜드데이는 26일부터 브랜드별로 하루씩 인기 명절선물 등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베스트셀링 반값-다 특가 테마관에선 25일까지 베스트셀링 아이템을 반값 특가에 만날 수 있다. 원데이 특가 테마관에선 단 하루 동안 한정수량 설 관련 상품을 특가에 판다.

이밖에 여행·티켓 상품 등을 담은 '연휴 준비 페스타', 지역별 특산물을 모은 '로컬 명물 페스타' 등을 준비했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