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두피 안티에이징 특화 '헤리티지 샴푸' 출시

두피케어센터의 10년 노하우와 기술력 집약

헤리티지 샴푸.(닥터포헤어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닥터포헤어는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헤리티지 샴푸'를 정식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2024년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헤어케어 브랜드 중 유일하게 두피케어센터에 뿌리를 둔 닥터포헤어가 고객과 직접 마주하며 쌓아온 10년의 헤리티지와 진화된 기술력을 담은 고기능성 샴푸다.

두피에 노화가 진행되면 모발이 얇아지고 쉽게 빠질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탈모 완화 기능은 물론 두피 탄력과 모발 밀도 개선 등 두피 안티에이징 효과에 집중했다.

헤리티지 샴푸는 이데베논, 펩타이드 등 두피 강화 성분을 담은 독자 개발 솔루션 '폴리젠 바이탈 5X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의 두피 안티에이징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탄력 및 치밀도, 보습 개선이 확인된 것은 물론 항산화 효과에 대한 in-vitro 평가시험도 완료한 제품이다.

전문 조향 기술을 적용한 '스위트 딜라이트', '얼그레이 블리스', '에이프릴 뮤게' 등 세 가지 시그니처 향으로 구성되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닥터포헤어 두피케어센터의 연구 노하우로 출시한 2024년 첫 신제품 헤리티지 샴푸는 얇아지는 모발과 쉽게 빠지는 모발이 고민인 고객들의 두피 안티에이징 케어를 돕고자 개발한 제품"이라며 "지난 10년간 변함없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더욱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