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글로벌 로엠걸즈, 겨울 신상 패딩 판매 호조

정상가격 판매율 90% 돌파하며 호황

벨트 포인트 롱패딩.(로엠걸즈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최근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 한파 대비를 위해 자녀의 겨울 패딩을 장만하려는 고객이 늘고 있다.

26일 이랜드글로벌(446570)에 따르면 여아 프린세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엠걸즈의 겨울 신상 패딩 베스트 상품 '벨트 포인트 롱패딩'이 정판율(정상가격 판매율) 90%를 돌파하며 판매 호황을 맞고 있다.

벨트 포인트 롱패딩은 로엠걸즈 오프라인 매장에서 출시 한달 만에 누적 3000장이 판매됐다. 온라인에서는 밝은색의 아이보리 컬러가 완판 되는 등 롱패딩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뜨겁다.

해당 상품은 주간 1000장씩 판매되고 있으며 특히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된 지난 주말 동안에는 전주 대비 40% 가량 판매량이 늘었다.

로엠걸즈의 벨트 포인트 롱패딩은 오로라 광채를 담은 글로시한 질감의 컬러가 매력적인 롱패딩으로 성인 트랜드인 글로시 소재를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무드로 풀어냈다. 내부 충전재는 덕다운 80:20 비율로 최대한 따뜻하고 가볍게 디자인됐다. 벨트 포인트와 후드 퍼 탈부착이 가능해 관리가 용이하다.

이번 시즌 로엠걸즈 겨울 신상 패딩은 고객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과 길이감(롱, 미들, 숏)으로 선보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랜드글로벌 로엠걸즈 관계자는 "올해 겨울 신상 패딩은 롱패딩 중심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디자인돼 동화 속 프린세스가 된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며 "로엠걸즈만의 독보적인 컬러와 디테일을 담은 다양한 신상품을 출시해 공주가 되고 싶은 여아들의 마음을 디자인에 담았다"고 말했다.

로엠걸즈의 겨울 신상 패딩은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NC, 뉴코아아울렛 등을 포함한 전국 70개 로엠걸즈 매장 및 이랜드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