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크리스마스 겨냥한 기획전 진행
미쏘 MD가 제안하는 컬러로 즐기는 크리스마스 스타일링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이랜드월드(035650)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는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공식 홈페이지 미쏘닷컴에서 미쏘MD가 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컬러별 겨울 아이템을 엄선해 25일까지 큐레이션 형태로 선보인다.
컬러 섹션은 레드 앤 핑크, 그린, 블랙 앤 화이트 총 3가지로 구성됐다. 그 중 레드 앤 핑크 섹션에서는 크리스마스하면 떠오르는 대표 컬러 레드를 중심으로 터틀넥 풀오버, 트위드 가디건, 오프숄더 벨벳 블라우스 등 다채로운 겨울 상의를 제안한다.
터틀넥 풀오버는 누적 판매량 2만2000장을 돌파한 미쏘 대표 아이템으로 부드러운 터치감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레드 컬러 터틀넥 풀오버는 빈티지 컬러의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과하지 않는 홀리데이룩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스타일링을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큐레이션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3가지 컬러 섹션으로 제안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취향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연말 분위기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쏘의 컬러로 즐기는 크리스마스 셀렉션 상품은 미쏘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미쏘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