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가전 최대 62% 할인"…지그재그, '오아' 단독 쇼케이스 진행

11월 가습기 거래액 13배 급증…1인가구용 소형가전 인기

지그재그는 소형 가전 브랜드 오아의 대표 상품을 단독 할인 판매하는 쇼케이스 기획전을 진행한다.(지그재그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소형 가전 브랜드 오아의 대표 상품을 단독 할인 판매하는 쇼케이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지그재그에서는 11월 한 달 동안 가습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3배(1271%), 히터 거래액이 364%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무실용 혹은 1인 가구가 사용하기 좋은 소형 크기의 제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소형 가전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지그재그는 2030대를 타깃으로 '혼라이프 삶의 질을 높여주는 소형가전 인기템'이라는 콘셉트로 오아 브랜드 단독 쇼케이스를 11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고 120여 개의 상품을 최대 62% 할인한다. 오아 브랜드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0% 쿠폰도 추가 제공한다.

오아의 대표 상품인 '듀얼미스트 가습기'는 51% 할인 판매하며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풋터치 히터’는 46% 할인가에 선보인다. 부드러운 공기압식 마사지와 온열기능을 제공하는 '눈편한세상 눈 안마기', '클린이워터B 구강세정기'와 '이지 봉고데기 40mm', '턴테이블 블루투스 스피커', '미케 무드등' 등 오아의 인기 상품을 모두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기획전이 진행되는 동안 매일 오후 1시 선착순 30명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아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 공유하기 이벤트 참여 시 '이지 봉고데기'를, 포토리뷰 이벤트 참여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