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스마일카드 에디션3' 출시기념 전 상품 20%할인

연말까지 프로모션…첫결제 2만원 할인 혜택

G마켓 스마일카드 에디션3 출시 기념 프로모션(G마켓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G마켓과 옥션은 현대카드와 손잡고 '스마일카드 에디션3'를 출시하고 연말까지 '스마일카드 꽉 채운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스마일카드 에디션3는 140만명이 쓰고 있는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스마일카드의 새 버전이다.

연회비 2만원으로 적립한도와 횟수제한 없이 최대 2% 스마일캐시 적립이 가능하다. G마켓과 옥션에만 적용되던 적립을 커피전문점과 편의점,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적용되도록 혜택을 넓혔다.

첫 결제 시 2만원 할인 혜택이 있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이 카드로 G마켓과 옥션에서 1만100원 이상 첫 결제 시 각 1만원씩 총 2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전에 스마일카드로 같은 혜택을 받았거나 카드 해지 뒤 재발급한 고객은 제외된다.

G마켓과 옥션 전 상품 20% 할인혜택이 있다. 이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이트별 최대 7만원, 총 14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ID당 1회 이용 가능하다. 디지털과 식품, 해외직구, 숙박 및 여행 등 8개 인기 카테고리에선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고 행사 기간 이 카드(VISA)로 2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선착순 5000명에겐 스마일캐시 2만원을 캐시백해준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