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눕시 성지'로 새단장

다양한 눕시 신제품 소개

팝업존.(노스페이스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영원아웃도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근본(根本) 패딩 고유의 헤리티지는 물론 강화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2023 눕시 재킷' 신제품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눕시 팝업존'을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2층에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엔데믹 이후 급증한 국내외 방문객들의 발걸음으로 4개층(B1F~3F) 전체가 연일 발 디딜 틈 없는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K-컬쳐의 중심지'인 명동의 핫 플레이스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곳 2층에 위치한 눕시 팝업존은 30년 넘게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눕시 재킷'의 헤리티지를 감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눕시 팝업존에서는 눈·비 많은 국내 겨울철 날씨에 필요한 방수, 보온 등의 기능성을 한 층 강화한 '워터 쉴드 눕시 재킷'은 물론 전세계에서 한국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만의 다양한 눕시 재킷 라인업도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비니, 파우치 등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다. 눕시 재킷을 활용한 겨울 코디를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부사장은 "매 시즌 진화와 발전을 거듭하며 아웃도어 업계는 물론 패션업계 전체의 겨울 패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눕시 재킷이 올 겨울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시즌을 맞아 한층 강화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대세 겨울 아이템 눕시 재킷과 함께 이번 겨울을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헀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