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옥션 브랜드위크서 '제로 칼로리 음료' 할인

빅토리아·자연은 더말린 등 제품 구성

웅진식품은 제로 칼로리 음료를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웅진식품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웅진식품은 옥션 브랜드위크에서 제로 칼로리 음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웅진식품 제로음료 취향찾기' 테마로 진행되는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이다. 이날부터 다음달 3일까지 일주일간 옥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혜택 상품은 '빅토리아 청귤', '빅토리아 플레인', '자연은 더말린', '티즐 제로', '하늘보리' 등 제로 칼로리 음료로 구성됐다.

웅진식품은 브랜드위크 행사 기간 동안 스마일배송 20% 쿠폰과 웅진식품 브랜드 전용 15%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제로 슈거에 제로 칼로리로 누구나 부담 없이 물처럼 즐길 수 있는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웅진식품은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라인업 강화에 나서고 있다. 올해 2월 첫 선을 보인 국내 최초 제로 칼로리 건조 과일음료 '자연은 더말린'은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약 1800만병을 기록했다.

지난 10월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은 기존 오리지널 제품 '피치우롱티'와 '유자그린티' 스펙을 제로 칼로리로 리뉴얼한 바 있다.

smk503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