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겨울 화보서 윈터 컬렉션 공개

RDS 인증 다운 재킷, 방한화, 방한모 등 윈터 컬렉션도 선봬

윈터 컬렉션.(블랙야크키즈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블랙야크 키즈가 27일 눈 내리는 오두막 배경의 겨울 화보를 공개하고 윈터 컬렉션을 함께 선보였다.

블랙야크 키즈가 공개한 이번 겨울 화보는 '해피 윈터 데이'(Happy Winter Day)를 주제로 눈 내리는 오두막 앞에서 친구들과 함께 스키를 즐기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았다.

일상 속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제안하는 블랙야크 키즈는 이번 화보를 통해 스키, 눈썰매 등 겨울 스포츠를 즐길 아이들을 위한 가볍고 따뜻한 윈터 컬렉션을 공개했다.

스키룩 콘셉트의 윈터 컬렉션은 다양한 기능성과 디자인을 적용해 한파에도 끄떡없는 보온성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구스, 덕 다운 충전재를 적용한 자켓부터 패딩 팬츠, 방한화 부츠와 모자, 장갑까지 블랙야크 키즈만의 캐주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해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없는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그 중 대표 제품 '히마GTX다운재킷'은 손석구가 착용해 화제를 모은 블랙야크의 '히마GTX히팅다운재킷'의 디자인을 그대로 녹여낸 다운사이징 아우터다. 투습과 방풍 및 방수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했다. 바깥으로 손실될 수 있는 열을 막아주는 축열 안감을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갖췄다.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풍성한 부피감과 가벼운 착용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여아용 아우터 2종도 있다. '제인E다운재킷'은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에코퍼와 허리 벨트로 다양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눈썰매를 즐기는 설원에서 더욱 눈에 띌 덕다운 재킷이다. '앨리스L다운재킷'은 프리미엄 구스 롱다운 재킷으로 허리 절개선과 사각형 퀼팅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외에도 패딩 부츠 '샤이니 부츠'와 휘슬이 달린 방한모 '패딩여아캡'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화사한 스키룩을 완성했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다가오는 겨울 방학을 앞두고 부모님과 함께 스키, 썰매 등 겨울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하고 있을 아이들을 위해 이번 윈터 컬렉션을 새로 선보이고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며 "블랙야크 키즈의 윈터 컬렉션과 함께 아이들이 추위에 움츠러들지 않고 겨울의 매력을 한껏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