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 개시…30만개 제품 최대 80% 할인

3000개 브랜드 참여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무신사 제공)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무신사는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이하 무진장 블프)를 12월 3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0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30만여 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브랜드 수와 상품 수를 지난해 대비 각각 50%, 30%가량 늘려 행사 규모를 더욱 확대했다.

여기에 파격적인 특가 상품을 한정 수량 판매하는 '시그니처 특가', '하루 특가', '선착순 특가' 등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행사가 시작되는 22일부터 무신사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인기 브랜드별 베스트 상품을 라이브 특가에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으로는 △디스이즈네버댓 △락피쉬웨더웨어 △스탠드오일 △아웃스탠딩 △엘무드 △예스아이씨 △인사일런스 등 무신사에서 주목받는 24개 브랜드가 예정됐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상품 구매 시 추가로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무진장에서는 하루에 한 카테고리를 선정해 할인 상품을 집중 조명하는 '카테고리 데이'를 신설해 운영한다. 22일부터 패딩, 코트, 키즈, 스포츠, 뷰티, 상의 및 이너, 하의, 잡화, 신발, 부티크, 아울렛, 여성 패션 순으로 총 12개 카테고리별 주요 할인 상품을 매일 자정에 공개한다.

여기에 무진장 블프를 더욱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12일 간 매일 자정에 당일 누적 판매액을 맞히는 고객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쇼핑 지원 쿠폰팩을 증정한다.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무진장 기프트 위드 뉴진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 한정판 스니커즈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하루 미션 등 매일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는 최초로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무신사 대구와 무신사 홍대에서도 무진장 블프 상품을 온라인과 동일한 할인가에 선보인다.

한정된 시간 동안 상품을 최대 할인가에 판매하는 시그니처 특가와 하루 특가 이벤트도 무신사 온라인과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hj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