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에비뉴엘 잠실점서 '끌로에 페스티브' 첫 팝업 진행
카카오 예약하기 통해 방문 시 '끌로에' 에코백 증정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롯데백화점은 프랑스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 '끌로에'의 '페스티브'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달 27일까지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 '더 크라운'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끌로에'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칼 라거펠트' 컬렉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24SS 페스티브 캡슐 컬렉션' 중심으로 구성된다.
팝업스토어 인테리어는 주름과 절개로 이뤄진 기하학적 구조물로 연출됐다. 해당 디자인은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공개된다.
팝업스토어 기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끌로에' 카카오 채널을 추가한 후 카카오 예약하기를 통해 방문한 소비자에게는 '끌로에'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 200만원 이상 구매 시 '끌로에의 '메르시'(Marcie) 로고가 들어간 헤어밴드, 300만원 이상 구매 시 가방에 부착할 수 있는 배지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부문장은 "이번 팝업은 끌로에의 한국 직진출 이후 연말 시즌을 맞아 에비뉴엘 잠실점 더 크라운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팝업"이라며 "계속해서 트렌디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leejh@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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