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인터넷免에 프랑스 럭셔리 주얼리 '메시카' 단독 입점
명동본점·월드타워점 이어…전 카테고리 라인업 강화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롯데면세점은 프랑스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메시카'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지난해 국내 최초로 메시카를 명동본점과 월드타워점에 선보인 뒤 이번엔 인터넷면세점에 입점시켰다.
메시카는 발레리 메시카가 2005년 프랑스에서 론칭 뒤 75개국으로 진출하며 성장 중인 세계적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이다. 롯데면세점의 10월 메시카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약 280% 증가했다.
메시카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컬렉션 '무브 컬렉션'은 움직이는 세 개의 다이아몬드가 특징적이며 지금까지 약 360개 이상의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됐다.
롯데인터넷면세점은 메시카의 아이코닉 라인인 무브 클래식, 무브 우노 컬렉션의 코어 상품과 두 개의 다른 다이아몬드 컷의 조화가 매력적인 마이 트윈 컬렉션을 선보인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올해 전 카테고리에 걸쳐 신규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7월 K패션 브랜드 '더뮤지엄비지터'를 입점시켰고 9월 프랑스 패션 브랜드 '아미' '메종키츠네'와 할리우드 메이크업 브랜드 '시미헤이즈 뷰티'를 국내 면세업계 단독으로 명동본점에 선보였다.
시미헤이즈 뷰티는 12월14일까지 국내 첫 면세점 쇼룸 LDF하우스 1층에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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