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폴 당장&피스' 신규 샴페인 3종 선봬

프레스티지 뀌베, 뀌베 장 밥티스트, 브뤼 로제

폴당장 샴페인 신규 3종.(아영FBC 제공)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아영FBC는 샴페인 '폴당장&피스'(폴당장 샴페인)의 신규상품 3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폴당장 샴페인 3종은 폴 당장 프레스티지 뀌베, 폴당장 뀌베 장 밥티스트, 폴당장 브뤼 로제다. 3종 모두 소량생산으로 기존 샴페인에 비해 섬세하고 강렬한 캐릭터로 차별화된 품질을 자랑한다.

현재 오너의 이름을 걸고 만든 폴 당장 뀌베 장 밥티스는 샤르도네 단일 품종으로 만들었으며 폴 당장 뀌베 로제, 폴당장 뀌베 프레스티지는 각각 샤르도네와 피노누아를 혼합해 만들었다.

이 중 폴당장 뀌베 프레스티지는 폴당장 샴페인 생산 철학을 가장 잘 보여주는 대표 샴페인으로 사과, 배, 약간의 호두 등 넛츠 향이 나며 풍부하고 신선한 열대 과일 맛으로 밸런스 좋은 긴 여운을 남긴다.

샤르도네와 피노 누아가 각각 50% 비율로 블렌드 돼 만들 수 있는 궁극의 조화를 이뤘다고 평가 받는다. 파워풀하고 강건한 동시에 섬세하고 부드러움의 밸런스를 이뤄 샴페인에서 기대 할 수 있는 최상급 퀄리티를 보여준다.

한편 폴당장 샴페인 3종은 주요 백화점뿐 아니라 와인나라 직영점(홍대점, 시청점, 신용산점, 성수점, 경희궁점, 압구정점, 서래마을점, 코엑스점, 경기 일산점, 인천 송도점), 와인나라 온라인 몰과 주류 판매점에서 구매 할 수 있다.

hj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