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7일 하루 골드박스서 '아쿠아플라넷 일산' 47% 할인

추워지는 날씨 맞춰 실내 체험·프로그램 상품 준비

쿠팡 골드박스(쿠팡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쿠팡은 와우 회원 전용 할인코너 골드박스에서 27일 하루 '아쿠아플라넷 일산' 입장권을 47% 할인판매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수도권 최대 규모 아쿠아리움으로 9월 골드박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 관심을 받은 상품 중 하나다. 쿠팡은 추워지는 날씨에 맞춰 실내에서 아이를 포함한 온 가족이 다양한 체험과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

입장권 구매 뒤 방문 고객은 바다코끼리와 알락꼬리여우원숭이, 히야신스매커우 등 생물을 만나볼 수 있다.

바다 속 대형 가오리의 만찬 시간, 바다코끼리의 귀여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내가 바로 마스코트! 바다코끼리 생태설명회', 대형 수도 '딥 블루오션'에서 펼쳐지는 마술공연 '앨리스의 신기한 마법여행' 등 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

쿠팡트래블 관계자는 "아쿠아플래닛 일산은 고객의 폭발적 반응에 힘입어 앵콜 특가 오픈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골드박스를 통해 파격적 할인혜택으로 여행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골드박스는 매일 다른 상품을 단 하루 특가로 살 수 있는 와우 멤버십 전용 할인 코너다. 9월부터 여행상품을 새로 포함해 선보이며 10월부터는 여행상품을 주 5회 확대해 내놓고 있다. 매일 오전 7시 전 카테고리에 걸친 다양한 품목이 업데이트된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