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브리데이, e마일 1주년 기념 온라인 단독행사 진행

신한카드 결제 시 유한킴벌리 전 품목 20% 할인

(이마트에브리데이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이마트에브리데이가 온라인 서비스 'e마일' 오픈 1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19~25일 온라인몰 e마일에서 신한카드 결제 시 유한킴벌리 전품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할인액은 1만원이다. 고객 1인 당 1일 1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 상황에서 생필품 장보기에 부담을 갖는 소비자들에게 알뜰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행사다.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대표품목 '크리넥스 3겹 클린케어'(30m*30롤), '하기스 기저귀 전품목', '스카트 탈취제' 3종은 2개 구매 시 1개 가격에 판매한다. 신한카드 결제 시 추가 20% 할인된다.

e마일 이용 고객에 대한 감사 의미로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e마일 전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토이스토어 글라스 콜드컵을 증정한다.

김장 시즌에 맞춰 '절임배추 사전예약' 행사도 진행된다. 국내 대표 배추산지인 해남, 괴산, 평창 절임 배추를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30% 할인한다. 간편하게 김장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김장양념류 및 김장용품 모음전도 함께 진행한다.

김선민 이마트에브리데이 B2C사업담당 상무는 "e마일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협력사와 함께 대대적인 컬래버레이션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물가 시대 장보기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