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가을 시즌 한정판 커피 3종 출시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진저브레드향' 등 2종
- 신민경 기자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네스프레소는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시즌 한정판 커피 3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한정판 커피는 가을과 어울리는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 오리지널 캡슐, 버츄오 캡슐 2종과 '진저브레드향' 버츄오 캡슐 1종으로 구성됐다.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 커피는 달콤한 호박향을 시나몬, 정향, 카다멈 스파이시한 향이 감싼다. 다채로운 아로마가 오랜 여운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진저브레드향 커피는 부드러운 아라비카 블렌드에 곡물향과 스파이시한 향이 어우러져 따뜻한 풍미를 제공한다.
지난 가을 시즌 큰 사랑을 받았던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 커피는 올해 오리지널 외에 버츄오 라인으로도 출시됐다. 네스프레소 버츄오만의 '바코드 브루잉'으로 추출한 차원이 다른 커피 맛을 이번 가을 한정판 커피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가을에도 시원한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네스프레소 버츄오 팝과 버츄오 넥스트에서 '아이스&라테 모드' 기능을 지원한다. 추출 버튼을 빠르게 두 번 누르면 아이스 커피 혹은 라테로 즐기기 적합하도록 물의 양을 줄인 80㎖ 진한 커피가 추출된다.
해당 기능을 통해 230㎖ 머그 사이즈 캡슐로 출시된 이번 가을 한정판 커피를 아메리카노, 라테 등 소비자 기호에 맞게 다양한 옵션으로 즐길 수 있다.
라테와 잘 어울리는 이번 시즌 한정 커피를 밀크 레시피로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이날부터 내년 1월17일까지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4'를 구매 시 3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리스타 레시피 메이커'와 함께 커피 50캡슐 이상 구매 시 3만원 상당 네스프레소 클럽 크레딧이 제공된다.
네스프레소는 가을 시즌 한정 커피 출시를 기념해 연말의 즐거움과 설렘을 느낄 수 있는 어드벤트 캘린더를 미리 선보인다. 올해 네스프레소 어드벤트 캘린더는 커피 24종과 액세서리 1종 패키지로 구성됐다.
네스프레소의 시즌 한정 제품은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