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 '비트 캡슐세제' 출시…비트 모델 조정석 발탁

조정석과 함께하는 신규 광고 영상은 13일 공개 예정

비트의 새 모델로 발탁된 배우 조정석.(라이온코리아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라이온코리아의 '비트'는 더욱 진화된 제형의 캡슐세제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비트 캡슐세제'는 고농축 액체 세제를 수용성 필름지로 정량 밀봉해 세제 가루 날림이나 투입구 오염, 계량의 불편함 등을 해소한 '3세대 세탁세제'다. 세탁물 7㎏ 당 1개의 캡슐을 세탁조에 던지기만 하면 옷감과 컬러는 섬세히 보호하면서 묵은 때와 얼룩은 깨끗이 벗겨낸다.

또 비트의 독자적인 포뮬러 기술로 △진드기 케어 △탈색 방지 컬러 케어 △미세먼지 케어가 가능해 세탁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 준다.

강력한 세척력과 사용의 간편함은 물론 10가지 화학물질 무첨가 및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온 가족 의류에 사용할 수 있다. 세제액부터 손에 직접 닿는 필름까지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인증을 획득하여 제품에 대한 신뢰를 높였다. 5~10도의 찬물에도 99.9% 이상 녹는 프리미엄 필름을 채용해 잔여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라이온코리아는 비트 캡슐세제 출시에 맞춰 배우 조정석을 비트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13일부터 TV와 디지털을 통해 신규 광고 영상을 론칭한다. 이후 조정석과 함께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32년간 소비자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아온 세탁세제 비트가 또 한번의 진화를 이루며 캡슐세제 시장에 도전한다"며 "가정적인 면모까지 보여주고 있는 배우 조정석과 함께 아기 옷을 포함한 온 가족 의류에 사용할 수 있는 비트 캡슐세제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