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유업, '세브란스 전용목장 A2단백우유' 출시
"A2단백 원유 100% 담아"
- 이상학 기자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연세유업은 '세브란스 전용목장 A2단백우유'(A2단백우유)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A2단백질은 모유와 흡사한 단백질 구조로 소화 불편감을 줄여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이에 연세유업은 신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속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A2단백우유 5종을 선보인다.
A2단백우유는 가열처리 외 별도의 추가 공정 없이 자연에서 얻은 A2단백 원유 100%를 담아 더욱 고소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A2단백우유는 연세우유 전용목장에서 엄격하게 분리 집유한 1급 A등급의 A2원유로 국산우유사용 인증을 받았으며, HACCP 인증을 취득한 시설에서 안전하게 생산됐다.
A2단백우유는 일반 종이팩 형태의 카톤우유(900㎖)와 PET 용기(170㎖·750㎖)로 출시되며, 실온 보관과 휴대에 용이한 멸균팩(125㎖·180㎖)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은 홈플러스 전국 주요 점포 104곳과 가정배달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우유 섭취 시 배앓이가 있는 아이부터 성인까지 보다 편하게 우유를 즐길 수 있게 하고자 했다"며 "연세유업의 전용목장에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로 앞으로도 신선하고 맛있는 양질의 우유를 생산하겠다"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