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월드, 추석 연휴 키즈 바캉스 프로모션
키즈 라운지서 '브레드 이발소' 콜라보 브레드 데이
롯데월드 원더도어 패키지 1일 10실 한정판매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롯데호텔 월드는 추석연휴를 맞아 키즈 라운지 이벤트 '브레드 데이'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브레드 데이는 29일부터 10월1일까지 롯데호텔 월드 8층 키즈 라운지에서 매일 30분씩 열린다. 캐릭터 그리팅 5분, 세미 공연 및 키즈 댄스 레슨 15분, 포토타임 5분으로 구성했다.
행사 당일 오후 3시30분부터 호텔 로비에서 투숙객 한정 선착순 10팀에게 참여 티켓을 준다. 투숙객은 체크인 당일에 한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부모를 동반한 25개월에서 6세까지의 미취학 아동이면 참여가능하다.
롯데호텔 월드와 롯데월드 어드벤처 간 직결통로 원더도어를 평소보다 일찍 입장할 수 있는 추석연휴 한정 '원더타임'도 마련했다.
원더도어는 호텔 전용 롯데월드 티켓 소지자에게 28일부터 10월3일까지 정시보다 15분 앞선 오전 9시45분 롯데월드 입장문을 연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단독예약 상품 '원더도어 스페셜 패키지'를 함께 이용하면 이점이 더 크다.
매직패스 결합권은 자유이용권에 롯데월드 어트랙션을 우선탑승할 수 있는 매직패스 3회권을 더한 상품이다. 일반이 아닌 전용 대기줄을 이용해 더 빠른 어트랙션 탑승이 가능하다.
원더도어 스페셜 패키지는 1일 10실 한정판매한다. 객실 1박과 롯데월드 매직패스 결합권 2매(자유이용권 1인+매직패스 3회권), 원더도어용 캐릭터 팔찌 '원더밴드' 2개로 구성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슈퍼 IP(지적재산권)의 체험형 키즈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아이와 호캉스(호텔+바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에게 권한다"고 말했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