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2023 더드림 리빙페어'…최대 50% 할인
구매금액대별 최대 15% 상품권 증정
- 신민경 기자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HDC아이파크몰은 결혼과 이사가 많은 시즌을 맞아 '2023 더드림 리빙페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파크몰 단독 특가 상품 및 최대 50% 할인 제품을 운영한다. 구매고객 대상 금액대별 최대 15% 상품권 증정 등 풍성한 혜택으로 가득 채웠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리빙파크에서는 이달 22일부터 내달 9일까지 총 18일간 진행한다. 에이스, 씰리, 썰타, 시몬스, 한샘, 리바트, 까사미아, 하이마트 등 국내외 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침대, 소파, 수납장, 책상, 가전, 주방용품 등 카테고리에 걸쳐 브랜드별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할인 혜택으로 △에이스 구매 지원금 제공 이벤트 △시몬스 프레임 2종 단독 30% 할인 △에싸 인기 상품 7종 15% 할인 △자코모 인기상품 최대 10% 할인 △컴프프로 최대 20% 할인 △홈스위트홈 전 상품 추가 10%할인 △세븐가드너스 가드닝 상품 최대 50% 할인 △한샘, 리바트, 일룸, 하이마트, 코웨이 브랜드 별 단독 특가 및 사은품 증정 등이 있다.
행사 기간에 맞춰 국내 인기 소파 브랜드 자코모가 새롭게 론칭한 패브릭 소파 라인을 아이파크몰에서만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다.
2023 더드림 리빙페어 기간 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최대 15% 상당 아이파크몰 상품권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 한다.
용산점 리빙파크는 지난달 전년 동기간 대비 20%에 달하는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특히 홈퍼니싱 가구 라인 매출 신장률이 35%를 넘기는 등 본격적인 결혼, 이사 시즌을 맞아 구매 및 상담 고객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리빙파크에는 한샘 디자인파크, 리바트 스타일숍, 일룸 프리미엄숍 등 대규모 매장이 있다. 주택 인테리어를 그대로 구현한 모델하우스 쇼룸이나 토탈 렌탈숍도 있어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