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남궁민이 추천하는 '추석 선물 제안전' 진행
세련된 디자인에 실용성 갖춘 아이템 구성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세정그룹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는 추석을 맞아 온라인 세정몰에서 전속모델 남궁민이 추천하는 '추석 선물 제안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명절을 앞두고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가을부터 겨울까지 입기 좋은 재킷, 셔츠, 경량 패딩 등 세련된 디자인에 실용성을 갖춘 제품들로 구성해 실속 있는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INDIAN)은 탈부착이 가능한 라이너가 내장돼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라이너 착탈 변형 재킷, 은은한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프린트 티셔츠 등 편안하면서 고급스러운 가을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들을 추천한다.
포멀하고 클래식한 아이템으로는 브루노바피(BRUNO BAFFI)의 가을 드레스 셔츠를 제안한다.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베이직한 셔츠 아이템이다. 화사한 느낌의 화이트부터 블루, 퍼플까지 취향에 맞게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여성복 데일리스트(DAILIST)는 베이직한 스타일에 셔링 디테일이 더해진 덧장 하이넥 바바리, 슬림한 실루엣의 기본 라운드 패딩 베스트, 단독으로 입어도 레이어드 효과를 주는 폴라 티셔츠 등 세련되고 분위기 있는 가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에 실용적이고 오래 입을 수 있는 고품질을 자랑하는 '국민 옷집' 웰메이드 제품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풍성한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