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우리 아이 '추석빔' 고민된다면?…패션업계 프로모션 봇물
[패션&뷰티] 한세엠케이, 컬리수·모이몰른 등 브랜드별 행사
무무즈·아가방, 최대 80% 특가 한복 선보여…사은품 증정도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민족 최대 명절 한가위가 2주 앞으로 다가오면서 아이들의 추석빔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패션업계는 키즈 브랜드별 추석 맞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한세엠케이(069640)는 키즈 브랜드별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NBA키즈 등 키즈 브랜드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컬리수는 'FUN한 가을 세일 AUTUMN' 프로모션을 연다. 행사 기간 동안 올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을 5만원, 7만원,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2만5000원 금액대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5만원 이상 구매 시 농심 라면과 협업한 '너구리 캠핑 의자'가 증정된다.
모이몰른은 F/W 시즌 신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발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시즌 콘셉트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를 표현한 디자인과 차분한 컬러감을 적용해 부엌이나 현관, 화장실 등 인테리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쑥쑥 포인트 멤버십 고객에게 23 F/W신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일괄 증정한다. 신제품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플레이키즈-프로 로고가 그려진 농구공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리바이스키즈는 23 F/W 시즌 신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20% 할인 혜택과 함께 리바이스 로고가 들어간 에코백을 증정한다.
NBA키즈는 20일부터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23 F/W 신상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씨엠아이파트너스가 운영하는 키즈 앤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무무즈는 고물가 시대에 실속형 쇼핑 수요에 맞춰 추석 용품을 엄선해 최대 80% 특가로 선보이는 추석 특별 기획 '달맞이 축제'를 27일까지 진행한다.
무무즈는 이번 달맞이 축제에서 △한복 컬렉션 △디자이너 브랜드 특별관 △추석빔 베스트 △추천 기획전 모음 등 쇼핑 수요별로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각 브랜드 신상 한복과 F/W 신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복 전문 브랜드 더예한복, 소담예인, 모리앙, 미니준 등과 한복 신상품을 선보인 베이비돌, 리카, 마마드꽁뜨, 봉주르앙주, 본네 등 디자이너 브랜드와 함께 신상 한복과 추석 장신구 컬렉션을 준비했다. 한복 장신구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첫 구매 고객 대상 100원딜도 마련됐다.
무무즈의 브랜드 발굴 및 소개 채널로 활용하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특별관'에서는 △처비칙스 클럽 △이호 △아이보리스튜디오 △꼬모 △벨리타앤보이즈 △드타미프로젝트 등 무무즈 MD가 추천하는 고유한 콘셉트 디자이너 브랜드 신상품을 만날 수 있다. 브랜드별 신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아가방앤컴퍼니(013990)가 전개하는 아가방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아가방은 20일부터 10월3일까지 23년 FW 신상 한복 아이템 구매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아이템은 △제인한복세트(헤어밴드) △제리한복3세트(모자) △리나한복바디수트세트(밴드) △레오한복바디수트세트(모자) 등이다.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디즈니 랏쏘 입체가방'도 증정한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