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아름다운 피부 선물하세요"…뷰티업계, 추석 준비 분주
[패션&뷰티]럭셔리 뷰티 브랜드, 한정판·기획세트 출시 봇물
가을·추석 맞이 다양한 행사도…최대 70% 할인 혜택 제공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추석 연휴가 다가오면서 화장품 업계가 선물하기 제격인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051900)은 추석을 맞이해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풍성한 특별 선물 세트를 구성했다.
최고급 한방 화장품부터 럭셔리 안티에이징 화장품,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까지 다양한 브랜드,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한가위를 기원하며 광화문에 드리워진 보름달의 달빛을 섬세한 디테일로 새긴 '후 공진향 궁중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궁중세트에는 공진향 인양 밸런서, 인양 로션, 기앤진 크림이 함께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090430) 설화수는 스킨케어 라인 '진설'을 새롭게 론칭했다. 설화수의 보배라는 뜻을 담은 진설은 2006년 첫선을 보인 이후 진화를 거듭해 온 설화수의 하이엔드 라인이다.
새로운 진설 라인은 진설크림, 진설아이크림, 진설세럼, 진설 백옥마사저의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설화수 진설 라인의 핵심 성분은 진생베리SR™이다. 이는 진생베리 추출액 600㎏ 중 단 1g에만 존재하는 궁극의 안티에이징 성분을 함유했다. 바르는 순간 피부에 깊숙히 작용해 외부 자극으로 쌓인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노화로 인해 무너진 피부 각도를 바르게 세워준다.
에이블씨엔씨(078520)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한정판 '꽃과 마음의 향연-2023 초공진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내놨다.
초공진은 840시간 정성스럽게 발효한 초공진의 핵심 성분 BIO공진™과 귀한 한방 성분 처방으로 힘 있고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이번 추석을 맞아 선보이는 2023 초공진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은 기획세트 패키지에 풍요와 평안을 기원하는 꽃을 그려 소중한 마음도 전달할 수 있도록 선물의 가치를 더했다.
'초공진 영안 기초 3종 기획세트', '초공진 소생 기초 3종 기획세트' 2종으로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한방 성분이 담긴 프리미엄 스킨, 로션, 크림 3종 본품과 에센스, 크림, 클렌징폼 샘플 3종으로 구성됐다.
가을 맞이 추석 선물 수요를 겨냥한 할인 행사도 다양하다.
올리브영은 6일까지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화장품부터 쌀쌀한 날씨 속 피부 보습을 위한 기초화장품, 환절기 건강 관리를 위한 건강식품과 각종 위생용품 등을 엄선해 선보인다.
화해는 가을을 맞이해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화해위크'를 7일까지 연다.
스킨케어, 클렌징, 메이크업, 바디∙헤어케어, 이너뷰티 등 3000여개 상품을 최대 96% 할인한다. 애프터 바캉스 케어부터 환절기 온도차로 민감해진 피부 케어까지 돕는 인기 제품에 역대급 할인율을 적용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