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Mnet '스우파2' 제작 협찬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영원아웃도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통해 국내 대표 스트릿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를 제작 협찬한다고 22일 밝혔다.
2011년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탄생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K-컬처' 대표 주자로 거듭나기 위해 대세 K-콘텐츠인 스우파2를 선택했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시드 테크 트레이닝 세트', '닐턴 재킷' 및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 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최강 댄스 크루들의 개성 넘치는 코디로 연출해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 계획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멋진 댄스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진화하는 댄스 크루들의 모습이 노스페이스 브랜드 철학인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 정신과 부합하여 제작 협찬을 결정하게 됐다"며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만의 스타일을 바탕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한층 즐겁게 하는 한편 젊은 타깃층과의 소통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