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 출시…결점 커버부터 톤 보정까지
부위별 최적화된 텍스처 적용…들뜸 없는 고밀착 메이크업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애경산업(018250)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섬세한 커버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컨실 블렌더 팔레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는 5가지 컨실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잡티 커버부터 톤 보정까지 피부 부위별 섬세한 커버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다.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는 △잡티, 홍조 등 붉은기 커버를 위한 '그린' △다크서클 커버에 적합한 '미디움 피치' △짙은 잡티 커버에 사용할 수 있는 '바닐라' △커버와 셰이딩이 가능한 '베이지' △블렌딩 및 하이라이트로 사용할 수 있는 '퓨어 브라이트' 등 5가지 컬러가 하나의 팔레트로 구성됐다.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는 명도와 채도에 기반한 컬러로 이뤄져 내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조합해 사용할 수 있다. 톤과 밝기를 조정해 주는 블렌딩 컬러 퓨어 브라이트를 함께 사용하면 밝은 톤부터 어두운 톤까지 다양한 톤 커버에 활용 가능하다.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는 피부 부위별 최적화된 커버를 위해 트러블 및 잡티 커버 시 밀착력을 높여주는 고밀착 제형과 눈가 등 메이크업이 뭉치기 쉬운 부위에 사용하기 좋은 촉촉한 제형의 '멀티 텍스처'를 적용했다.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는 루나 공식몰 등 온라인과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