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바캉스룩 최대 50% 할인 '여름 기획전' 진행
최대 50% 할인…남궁민 착용한 '바캉스 리미티드 티셔츠' 증정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세정그룹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는 30일까지 세정몰에서 여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여름 바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엔데믹 전환 이후 맞는 첫 여름휴가를 앞두고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바캉스, 휴양지, 리조트 등에서 입기 좋은 여름 신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며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은 휴양지에서 입기 제격인 하와이안 셔츠, 활용도가 높은 피케이 반팔티,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슬랙스와 데님 팬츠 등을 할인 판매한다.
여성복 데일리스트는 얇고 부드러운 소재에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랩스타일 원피스, 시원한 색감과 소재의 티셔츠와 데님, 포켓 디테일로 편의성을 높인 스커트 등 시원하고 클래식한 여름룩을 선보인다.
세정몰 기획전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속모델 남궁민이 화보에서 착용해 화제가 됐던 '바캉스 리미티드 티셔츠'를 선착순(50명)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 시원하고 편안한 여름옷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여름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남성복부터 여성복까지 모든 스타일이 있는 웰메이드의 이번 기획전을 통해 감각적인 여름 바캉스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