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디즈니 달마시안 협업 컬렉션 출시
남성복, 여성복, 골프웨어, 액세서리 등 전 복종에 걸쳐 출시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LF(093050) 브랜드 헤지스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한 '달마시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의 대명사 헤지스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그룹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101마리의 달마시안'과 손을 잡았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한 달마시안 협업 컬렉션의 주제는 '가족과 연인'(Family & Couple)이다. 101마리의 달마시안은 페르디타와 퐁고 커플이 만나 가족을 만드는 이야기인 만큼 가족과 연인 모두가 즐겨 입을 수 있는 아이템에 달마시안 캐릭터를 입혔다.
달마시안 협업 컬렉션은 헤지스의 남성복과 여성복뿐만 아니라 골프웨어, 액세서리까지 전 복종에 걸쳐 출시된다. 캐주얼 의류는 익살스러운 달마시안의 표정과 어울리는 그래픽 티셔츠 5종과 편안한 반바지 1종으로 구성됐다.
골프웨어에서는 달마시안 캐릭터를 자수 방식으로 수놓은 카라 티셔츠 2종과 모자, 볼주머니, 볼타올, 삭스 등의 다양한 골프용품으로도 출시된다. 일상 어디에서나 가볍게 들 수 있는 달마시안 프린팅 에코백이 다양한 색상으로 준비됐다.
헤지스X달마시안 협업 컬렉션은 24일까지 헤지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헤지스닷컴에서 단독 선발매된다. 헤지스닷컴에서는 이를 기념해 31일까지 협업 컬렉션에 대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한 1만5000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협업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한 10명에게 '에드워드 호퍼-길 위에서' 관람 티켓을 제공한다.
윤정희 LF 헤지스 사업부장 전무는 "100년의 시간 동안 강력한 콘텐츠로 대중과 소통한 디즈니의 캐릭터는 다양한 세대를 아울러 폭넓은 공감을 이끌어 내는 힘이 있다"며 "강아지라는 공통 분모에서 출발한 위트 있는 협업을 통해 남녀노소 많은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하게 나가가고 헤지스만의 방식으로 표현한 위트 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헤지스닷컴 선발매 이후 25일부터는 LF몰에서 협업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6월 초부터는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 더현대 서울점, 고양 스타필드 매장에서도 출시된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