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 다가오는 여름 위한 '프리 썸머 페스티벌' 기획전 실시

3월 대비 4월 거래액 반팔티 11%, 샌들·슬리퍼 43% 증가

머스트잇은 본격적인 여름 준비에 돌입한 고객들을 위해 '프리 썸머 페스티벌' 기획전을 실시한다.(머스트잇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머스트잇은 본격적인 여름 준비에 돌입한 고객들을 위해 '프리 썸머 페스티벌'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머스트잇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3월 대비 4월 반팔티 거래액은 11% 증가했다. 레인부츠 거래액은 35%, 샌들·슬리퍼 거래액은 43% 늘었다. 여름철 대표 검색 키워드인 '스투시 반팔'과 '문스타 레인부츠', '꼼데가르송 반팔', '드래곤디퓨전' 등의 검색량은 4월 초 대비 5월 초 3배 이상 증가했다.

머스트잇은 프리 썸머 페스티벌 기획전을 준비, '러브 온 탑'과 '라피아 아이템', '썸머 액세서리' 세 가지 주제를 바탕으로 여름 명품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기획전 기간은 6월14일까지며 할인율은 최대 70%다. 기획전 이용 고객들은 6% 추가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러브 온 탑 부문에서는 여름에 하나만 걸쳐도 존재감을 나타낼 수 있는 트렌디한 티셔츠들을 소개한다. 대표 상품은 △꼼데가르송 와펜 반팔 티셔츠 △우영미 23SS 블랙 깃털 백로고 티셔츠 △셀린느 코튼 저지 루즈 반팔 티셔츠 △가니 로고 라이트 스트레치 반팔 티셔츠 등이 있다.

'라피아 아이템' 부문은 휴양지뿐 아니라 일상복에도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는 라피아 소재 상품들을 모았다. 로에베 바스켓 라탄 토트백, 드래곤디퓨전 트리플 점프백 스폴 탄,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햇 등이 해당한다.

'썸머 액세서리 부문에서는 여름 필수 아이템인 선글라스와 모자를 선보인다. 셀린느 선글라스, 구찌 뿔테 선글라스, 아페쎄 찰리 데님 볼캡 등이 대표 상품이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뿐 아니라 코로나로부터 일상이 회복된 첫 여름인 만큼 빠르게 여름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며 "개성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계절인 만큼 일상과 휴양지 모든 곳에서 알차게 활용 가능한 상품을 모아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머스트잇은 5월 한 달간 무료 교환·반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상품은 프로모션 참여에 동의한 판매자들의 국내 배송 상품 100만여개다. 구매자당 최대 5회까지 무료로 교환·반품이 가능하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