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봄 라운드 시즌' 공략… 골프 용품부터 해외 골프여행까지 특가

티몬, 전문 브랜드사 적극 영입해 상품경쟁력 강화

티몬 프리미엄 골프마켓 개최.(티몬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티몬은 골프용품과 해외 골프여행 상품 등을 선보이는 '골프 기획전'을 이달 말까지 실시하고 봄 라운드 시즌 공략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골프 시장 큰손으로 꼽히는 3050세대 소비 증가에 힘입어 지난 3월 티몬 골프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8% 증가했다. 특히 '클럽류' 매출은 230% 신장해 인기 상품 1위에 올랐다. 뒤이어 골프백·골프화·골프공이 2~4위를 차지했다. 티몬은 골프 수요 증가와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봄을 맞아 전문 브랜드사를 적극 영입하며 상품경쟁력을 강화했다. 덕분에 티몬이 선보이고 있는 골프용품은 현재 10만건에 이른다.

봄 라운드 시즌 공략을 위해 티몬은 '프리미엄 골프마켓' 특별전을 이달 말까지 연다. 연습부터 라운드까지 한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들을 구성했다.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또 금액대별 사용 가능한 10%·15% 할인쿠폰도 준비해 골퍼들의 부담을 덜었다. 대표 상품은 △'코브라' LTDX 경량스틸 8아이언 세트(75만원대) △'미사일골프' AXG 드라이버(20만원대) △'클리브랜드' RTX-3 투어사틴 웨지(10만원대) 등이다.

인기 휴양지로 떠나는 '해외 골프여행'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괌/사이판과 동남아, 일본 등 요즘 뜨고 있는 여행지의 골프 투어 상품들을 합리적인 금액대에 만날 수 있다. 최대 15% 즉시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대표적으로 △사이판 코럴오션리조트 4·5·6일 자유여행vs골프패키지(40만원대~) △필리핀 클락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정통 골프패키지(80만원대~) △일본 북해도 기타히로시마 클라세 호텔에서 골프와 온천을 동시에 만끽하는 패키지(100만원대~) 등이 있다.

티몬 관계자는 "골프 인기를 반영해 용품부터 여행까지 다채로운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전문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전문 카테고리 MD들이 선별한 우수한 상품들을 중심으로 상품군 확대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smk503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