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투어-NHN여행박사, '베트남 인기 휴양지' 올인데이…초특가 선봬

다낭·나트랑 등 여행상품 '초특가'…20만원 대부터 준비
오전 10시부터 '티몬플레이' 특별 라방 펼쳐

'티몬투어-NHN여행박사 올인데이' 다낭 상품 사진.(티몬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티몬은 단 하루 '티몬투어XNHN여행박사 올인데이'를 열고 베트남 대표 휴양지로 꼽히는 다낭·나트랑·푸꾸옥 3개 지역 여행상품을 3일 파격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만우절 기념 행사로 준비한 만큼 기존 특가를 넘어선 압도적 혜택을 자랑한다. 즉시 할인(최대 19%)과 카드 할인(최대 8%)·전용 쿠폰(최대 2%)까지 더해 29%까지 중복 할인 가능하다. 지난달 29일부터 선착순 제공한 3% 사전 쿠폰을 발급받았다면 중복 할인율은 30%에 이른다.

20만원대에 프리미엄 휴양을 누리는 '다낭·호이안' BEST 호텔&리조트 반나절 자유 패키지가 있다. 숙소는 오션뷰를 자랑하는 5성급 신상 호텔 '페닌슐라 호텔'과 프라이빗 해변 등 우수한 부대시설을 갖춘 '호이안 시타딘 펄 리조트'다.

'나트랑' 자유여행VS세미 패키지는 30만원 중반에 완벽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특히 5성급 '알마 리조트'에서 머무는 자유여행 상품은 만 18세 미만까지 '아동 반값' 할인이 적용돼 가족 여행객들에게 추천한다. 세미 패키지는 황홀한 냐짱 해변과 시내를 조망하는 5성급 숙소 '멜리아 빈펄 엠파이어 호텔'로 럭셔리한 휴가를 보장한다.

'푸꾸옥' 북부VS남부 리조트 자유여행은 40만원대에 프리미엄 리조트에 투숙하며 온전한 휴양을 누릴 수 있다. 숙소는 일몰이 일품인 북부 인기 리조트 '쉐라톤 푸꾸옥 롱비치'·전객실 프라이빗 수영장을 구비한 남부의 풀빌라 리조트 '뉴월드 푸꾸옥 리조트' 2곳으로 엄선했다.

당일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휴양지별로 1명씩 총 3명을 추첨해 무료 여행권(제세공과금 22% 별도)·'호텔 안테룸 서울' 1박 숙박권(스튜디오 또는 로프트 타입)을 선물한다. 또 이날 오전 10시부터 12시30분까지 '티몬플레이'에서 올인데이 특별 라방도 펼친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트남 여행을 위해 NHN여행박사와 역대급 올인데이를 마련했다"며 "여행객들의 취향이 다변화되고 있는 만큼 휴양지별 상품들을 세심하게 큐레이션해 특가로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