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MD 추천 '초가성비 명절 선물세트' 9종 공개

최대 20% 할인쿠폰 3종 및 중복쿠폰 제공

G마켓 MD 추천 '초가성비 명절 선물세트' 9종(G마켓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G마켓과 옥션이 '설빅세일'을 통해 MD 추천 설 선물세트를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설빅세일은 G마켓과 옥션이 최저가·최대 혜택 등을 내세우며 진행 중인 명절 특가 프로모션으로 이달 17일까지 진행한다. 최대 20% 할인쿠폰 3종 및 다양한 브랜드 중복쿠폰 등의 혜택은 물론 선물세트관·먹거리관·디지털가전관 등 구매 목적에 따라 18개의 할인관을 마련해 쇼핑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설 선물세트관'은 신선·가공·건강식품, 생필품 등의 명절 선물세트만을 모은 특별관으로 물가안정에 기여하기 위해 품질이 보장된 상품만을 엄선해 특가에 한정 판매한다.

인기 명절 선물세트를 최저가 수준으로 공개한다. 가장 상단에 배치한 9개의 '설 선물 강력 추천 세트' 상품으로 해당 상품은 전문 MD가 실시간으로 가격 모니터링을 진행, 업계 최저가 수준을 유지한다. 추천 상품으로 '암소 1등급 구이 선물세트',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 'CJ제일제당 스팸 G호', '애경 행복B호 선물세트' 등이 있다.

이밖에 카테고리 별 인기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1만~2만원대의 극가성비 상품 등 고물가에도 부담없이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했다.

일부 상품의 경우 복수 구매 시 추가할인 증정품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자연애 미역+훈연멸치+곱창돌김 혼합 선물세트', '한라봉 2.6㎏ 세트', '카밀 핸드크림 베스트 100㎖ 3종 세트' 등이 있다.

임학진 G마켓 마트사업실 실장은 "식품·생필품 등 명절 선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마트 선물세트를 엄선해 최저가 수준으로 소개한다"며 "고물가 명절을 맞아 선물세트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