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12월 '월간십일절' 쇼핑혜택 연말정산 이벤트

그랜드 십일절 인기 브랜드 앵콜 딜

12월 월간십일절.(11번가 제공)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11번가는 이달 11일 올해의 마지막 월간십일절 행사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올해 들어 11번가에서 구매확정 1건 이상인 고객 누구나 '쇼핑 연말정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총 쿠폰 할인액과 SK페이 포인트 적립액 등 혜택을 받은 금액을 확인하면서, 한 해 동안 11번가에서 총 얼마를 아꼈는지 볼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는 SK페이 포인트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랜덤으로 적립해 준다.

11번가의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지난 11월 '그랜드 십일절'에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국내외 주요 TOP 브랜드와의 앵콜 브랜드 딜도 진행된다. 참여 브랜드로는 △Apple △삼성전자 △LG전자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매일유업 △코카-콜라 △풀무원 △CJ제일제당의 주요 인기상품들을 최대 47% 할인한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총 160여개 선보이는 '타임딜'은 최대 85% 특가로 마련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숙박권'(오전 11시), '삼성 비스포크 제트'(낮 12시), '갤럭시 자급제 Z폴드4'(오후 7시), '일리 커피캡슐'(오후 8시), '써모스 텀블러'(오후 11시) 등이 준비됐다.

그 외 'PS5 디지털에디션', '고프로 히어로11 블랙 크리에이터 에디션', 'LG 프라엘 메디헤어', '오쏘몰 이뮨 드링크' 등이 한정수량 타임딜로 나온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매시간 진행되는 'LIVE11'은 △슈퍼대디 △코카-콜라 △함소아 △필립스 전동칫솔 △브라운 물티슈 △벤투스아쿠아 스팀청소기 △필립스 면도기 △로엠 △위닉스 △브라운 면도기 △로지텍 △LG 시네빔 순으로 총 12차례 준비됐다.

방송 중 실시간 댓글을 남긴 고객을 추첨해 방송 당 1명씩, 총 12명의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14일까지는 13개 브랜드와 함께하는 'e쿠폰 브랜드전'이 진행된다. 연말 선물 시즌에는 주고받기 간편한 e쿠폰 판매가 급증하기 때문이다. 뚜레쥬르, 버거킹,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피자헛, 온더보더, 이마트, KFC, 배스킨라빈스 등을 최대 51% 할인가로 선보인다.

11번가에 따르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둔 시즌에는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e쿠폰 판매가 급증한다. 지난해 12월(1~7일) 일주일간의 e쿠폰 판매량은 전주 대비 2배 이상 늘었다.

한편 11번가는 12일부터 크리스마스 파티용품, 인테리어 소품, 홈파티 밀키트, 장난감, 연말 공연티켓 등을 한데 모은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hjm@news1.kr